유유네

시흥 소바 돈까스 맛집! 권가제면소 내돈내먹>_< 본문

맛있는 하루

시흥 소바 돈까스 맛집! 권가제면소 내돈내먹>_<

유유네 2020. 6. 10. 13:50
반응형

 

#시흥맛집 #물왕저수지 근처 데이트 하기도 좋고 먹거리도 많습니다

#물왕저수지맛집 을 향해 #권가제면소 로 향해봅니다

주차장 널찍해서 좋은데 기본 웨이팅 20분 정도는 생각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멀리서도 잘 보이게 간판이 우뚝 솟아 있네요!

더워지니까 #소바 #모밀 이 먹고 싶었는데 사실 제대로 된

#소바맛집 찾기가

은근히 어렵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맛집 포스가 풍기기 시작하고..

수제돈가츠, 수타우동, 모밀소바 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1대면장.. 2대면장 까지 보이네요 대단합니당 자부심이 느껴져요

 

입구쪽에 있는 메뉴판을 스캔하기 시작

단연 소바가 먹고 싶었기에 냉소바랑 #수제등심돈가츠 는 원픽ㅋ

#우동맛집 이니 만큼 우동도 하나 시켜야 겠는데

더운 국물 보다는 찍어먹는 #자루우동 으로 달려봅니다

 

가장 먹고 싶었던 소바!

모밀 특유의 쫀쫀함과 은은하게 풍겨오는 모밀 육수가 일품입니다

정말 맛있네요

너 소바... 너 .. 면 .. ㄴ ㅓ.. love

 

 

 

돈까스 대령이요

돈가츠 겉바속촉 제대로 시전해주십니다

역시나 맛있고 고기 품질이 좋게 느껴졌어요

 

아니 돈까스를 시켰눈데 계란 .. 말잇못

넌 뭐니? 알아봅니다

 

간장비빔밥은 왜 따로 주시는거죠 그러면 너무 감사하잖아요 ..

반숙과 완숙 중에 무적권 반숙으로 달리고

간장소스를 따로 주시기에 부어서 3초만에 먹어버립니다..

 

다들 둘이 오면 두개 시키던데..

저희 부부는 3개 뀨

이 아니는 뭐냐면용 #자루우동 되시겠습니다

 

면을 보시죠 ㅎ ㅏ ㅋㅋㅋㅋㅋㅋㅋ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퍼지지 않았습니다

 

뭐야 어디간거지..? 둘이서 3개 시켜먹는 클라스

설거지부대 출동!

 

7시 쯤 입장해서 먹고 나오니까 이미 마감되어 있네요

7시 이전에는 도착하셔야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