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제주 함덕 깡촌 흑돼지..내돈내먹ㅋ 본문

맛있는 하루

제주 함덕 깡촌 흑돼지..내돈내먹ㅋ

유유네 2020. 6. 1. 09:50
반응형

제주의 베스트 해변을 꼽으라면 저는 #함덕해수욕장 이 젤 좋아요 ㅋㄷ

잔잔한 파도와 아름다운 #함덕해변 .. 더 좋은건 맛있는것도 많아요 캬캬

주변을 둘러보다 왠지 느낌이 팍 왔던 #깡촌흑돼지 ..

흑돼지 집이 많지만 유독 눈에 띄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현지인 분이 강추해주시네요

정겨운 연탄과 내부 분위기는 클래식 ㅋㄷ

 

제주 흑돼지 가격은 거의 비슷하고..

흑돼지 근고기와 김치찌개 열무국수 3개가 눈에 들어옴

 

맛집에는 역시 싸인이 필요하죠 ㅋㅋ

 

드디어 흑돼지님 등판하심..

역시나 서울에서 볼 수 없는 두꺼운 비쥬얼..

 

.크.. 노릇노릇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네요. .1

굽다가 약간 여기의 별미인지 뭔지

백김치를 투하해주십니다

백김치 익혀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네요

 

제주는 한라산이죠 ..

함덕해수욕장 가신다면 연탄의 불맛을 제대로 느껴보시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