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제주 함덕 회집 낙지코지, 바다앞에서 한치물회.. 내돈내먹 본문

맛있는 하루

제주 함덕 회집 낙지코지, 바다앞에서 한치물회.. 내돈내먹

유유네 2020. 6. 11. 09:12
반응형

크.. 낮에 찍어둔 #함덕해변 의 모습.. 역시나 너무 아름답네요

바다를 끼고 해안가에 #회집 을 발견하고 괜찮아 보여서 저녁에 방문!

 

#낙지코지 라는 회집이고 날이 좋은 만큼 사람들이 해변가쪽으로

나와서 많이들 드시고 계시네요 ^^

 

기본찬이 깔리고 새우 하나 파먹었네요 ㅋㄷ

 

저는 5만원 상당에 광어와 참돔 약간 썰어주는거 시켜봅니다

제주의 광어는 일단 기본 이상은 가죠 .. 육지에서도 제주 광어를 많이 업어오기에

신선도는 단연 더 좋은 것 같네요

구지 몇십만원짜리 자연산을 먹어야 되나 싶어요 ㅋ 광어로 충분합니다

3명이상 충분한 양!

 

이쯤되면 등장할때가 되었죠 .. 라산이랑 테라 한라산 너 !

회에 빠질 수 없는 친친

 

사실 제가 젤 좋아하는 건 회보다 한치!

여름에 제주에서 제철을 맞은 #제주 #한치물회 는 꼭 먹어야할 잇 아이템 입니다

1.5 만원에 한치를 숭덩숭덩 잘도 썰어주십니다

 

 

다 먹었을 때 쯤 광어를 숭덩숭덩 좀 더 썰어주시는 서비스 클라스

사랑합니다 잘먹겠습니닷

 

그만먹어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