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제주 은희네해장국 함덕점 오픈.. 존맛탱! 본문

맛있는 하루

제주 은희네해장국 함덕점 오픈.. 존맛탱!

유유네 2020. 6. 9. 08:39
반응형

#제주 #함덕해변 에도 #은희네해장국 이 생겨버렸네요 ㅎㅎ

워낙 유명하고 맛있는 곳이라 고민 없이 입장해 봅니다

위치도 해변가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넘나 좋네요

은희네해장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80

 

해변가에 이렇게 크게 딱!

공항 가기전에 속풀고 가기 딱이죠

 

해장국과 내장탕을 시켜봅니다

정갈하게 반찬도 나와주네요

 

이녀석은 바로 내장탕!

1만원 가격에 푸짐한 내장과 얼큰한 육수 역시 맛있네요

 

ㅋㅋ 연기가 서려서 사진이 뿌얘요

칼칼한 맛보다는 진한 맛이 나는 해장국!! 내장탕과는 또 다른 매력^^

제주가면 꼭 먹어야 할 해장국 인듯.. 그만먹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