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일직동 광명역 족발 우리가족! 내돈내먹 본문

맛있는 하루

일직동 광명역 족발 우리가족! 내돈내먹

유유네 2020. 5. 19. 11:02
반응형

#일직동 #광명역 #이케아 건너편 효성건물에 위치한

#맛집 #족발 #우리가족

우리가 바라던 족발 을 줄여서 우리가족으로 지었네요

작명센스가 돋보입니다 ㅎㅎ

실내는 카페처럼 깨끗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네요

족발

매운족발

반반족발 있는데 저는 반반 주문!

평범한 밑반찬이 나왔는데

상추가 엄청 싱싱했어요 ㅋㄷ

무말랭이 양념도 적당..

콩나물은 무쳐서 나오네요

 

반반족발을 시키니 주먹밥이 나왔어요

나오는지 몰랐는데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

 

드디어 족발님 등장하심

매운거 못드시는 분에게는 살짝 매콤한 정도

족발 상태와 맛은 상급이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남겼네요

2-3인분으로 둘이서는 많아용

 

족발 두점!

마늘 두개 !

무말랭이 두개!

를 넣고 두개폭탄을 한번 싸서 찍어봄여!!!

족발 너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