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광명 소하동 채은스시 모듬회 맛집! 내돈내먹 본문

맛있는 하루

광명 소하동 채은스시 모듬회 맛집! 내돈내먹

유유네 2020. 5. 19. 11:05
반응형

#광명 #소하동 #스시 #회집 #채은스시 #맛집

작지만 강하다! 사장님의 순수 솜씨가 돋보이는

주택가의 작은 회집에서 모듬회 세트 냠냠

제철회가 두껍게 썰려 나오는데 2만7천 !

말도 안되는 가격과 퀄리티 눈물 주륵주륵

광어 도미 연어 등등이 보이네요

고등어가 나올때도 있고 약간씩 변하는 듯 합니다

 

가격이 놀라운 이유는 바로 가운데 고노와다..

해삼내장이죠

고급 일식이나 비싼 이자카야를 가더라도

맛보기 힘든 퀄리티의 회와 싱싱함..

 

몇개 안되는 테이블로 작지만.. 강한 곳이네요

 

내장을 찍어 한점..!

 

너도 한점 !!

 

4천5백원의 새우튀김도 시켜보았는데

크.. 역시나 튀김이 고급 일식에서 맛보는 바삭하고

부스럭거리는 튀김이 나오네요..

존맛탱임다

기름의 신선도와 새우의 싱싱함 튀김의 바삭함

모두 훌륭했네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스시!

타다키로 껍질에 살짝 토치를 태워 주셨네요

입에서 녹아서 사라져버렸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