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광명역 BHC 치킨 뿌링클+치즈볼! 내돈내먹 본문

맛있는 하루

광명역 BHC 치킨 뿌링클+치즈볼! 내돈내먹

유유네 2020. 5. 19. 11:07
반응형

#일직동 #광명역치킨

제가 #치킨 을 좀 환장합니다

매주 왜이렇게 먹고 싶은지 ㅜㅜ

#페리카나 #교촌 #처갓집 #bbq

돌아가면서 먹고 이번주는 ㅋㅋㅋㅋ

#bhc #뿌링클 을 시켜봤습니다

치느님 너!!!!!!!!

영롱한 치즈볼과 치킨을 보세요 하아

미쳤숴 ㅋㅋㅋㅋㅋㅋㅋ먹어봅니다

 

전 사실 치즈볼 이게 처음 나왔을때

느끼해서 왜먹어..? 이랬는데

이상하게 생각나더라구요

 

나란인간

 

말을 말아야지 휴^^

#치킨은살안쪄요

진짜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