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피부가려움 유황수 미소수 자주 뿌려!! 유황효능 본문

오늘의 일상

피부가려움 유황수 미소수 자주 뿌려!! 유황효능

유유네 2021. 2. 3. 10:24
반응형

 

언제나 건조함에 시달리는 오구윤은

겨울이 되면 더 건조해 지고 ..

최근에는 피부가 울긋불긋 올라오는게 #피부가려움 에

시달리고 있었어요 ㅜㅜ

샤워기 필터도 교체했어요 흑흑

#바디보습제 로 편하게 사용할려고

#미소수 구매!

바로 이녀석 입니당

바디로션은 발라주는게 귀찮기도 한데

분사형으로 뿌려주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우선 엄청난 #대용량미스트 입니다 ㅋㅋ

일반 미스트는 수분성분만 있어서 뿌리면

더 건조해 지기도 하는데 #유황효능 이 있는

#미소수 기에 믿고 써보았어요

 

뒤 쪽에도 성분이 자세히 써 있지만

#유황수 에 대해서 좀 더 알아 봅니당

 

유황수는 우선 피부가 촉촉해 지고 #피부보습 에 아주 효과적 이라고 해요

건조한 저에게 가장 필요한 성분 이죠 ㅜㅜ

#겨울철피부관리 어려운데 간편하게 뿌려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식약청에서 유황성분 이 연골에 도움이 된다고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하니 유황성분 여러모로 좋네염

 

비앤메디에서 미소수를 구매 했더니 향균스프레이도 주셨어요!!

옷방에다가 항상 좋은 거 뿌릴려고 노력 하는데

이런 향균스프레이 까지 주시니 사랑합니다 ㅋㄷ

간단한 사용법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네요

 

 

.

향균스프레이는 바로 옷방에 촵촵 뿌려주고 ..

바로 제 #피부보습 을 위해 돌아 옵니다 ㅋㅋㅋㅋ

 

 

우선 편하게 손부터 달려 봅니다 ..

왼쪽이 샤워하고 나온 모습인데

울긋불긋하고..

최근에 피부가려움 이 생겨서 넘 속상해요 ㅠㅠ

대용량미스트 라서 그런지 한 번 분사해도

바로 수분이 송글송글 맺힙니다 ㅋㅋㅋ

분사력 최고!

 

사용법은 어렵지 않아요

미스트 뿌리듯 그냥 뿌려주고

톡톡 두들겨 주거나 저처럼 문지르면 됩니당

손에 따로 바르고 비비고 하지 않아도 되서

편하네요 ㅋㄷ

 

다리도 뿌려줍니다..

겨울에는 건조하다 보니 다리에도

각질이 조금씩 일어나고 ..

살짝 울긋불긋한 게 자꾸 올라 옵니다..

거기다가 가렵기 까지 하다니

정말 고통 of the 고통 !!

바로 유황수 뿌려줍니다

 

대용량미소수 덕분에 부담 없이 퐉팍 뿌려주니까

수분이 피부로 잘 스며들어서 촉촉해 지는게 느껴져요!!

 

유황수 미소수 는 샤워후에 바로바로 뿌려주고

자기전이나 가려울 때 마다 뿌려주는게 좋다고 하는데

저는 건조하고 가렵기 때문에

샤워하고 바로 뿌려주고 가려울 때마다 뿌려주었더니

며칠 새 가려움이 어느 정도 없어졌고

피부도 많이 가라 앉았어요

등이나 다리 같은데는 로션을 잘 안바르게 되는데

습관적으로 자주 뿌려주니까

수분충전 확실히 되는 것 같아서 산뜻합니다 ㅎㅎ

 

무려 250ml 대용량 미소수 ㅋㅋㅋ

손 닿는데 두고 자주자주 뿌려주면 좋아요 !!

 

https://smartstore.naver.com/bestmedi/products/4911177660

 

아름답고 젊어지는 유황수 미소수 : 비앤메디

[비앤메디] 정확한 제품만으로 거래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