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옷냄새제거제 편백수 방향제로도 좋네요 본문

오늘의 일상

옷냄새제거제 편백수 방향제로도 좋네요

유유네 2021. 1. 25. 11:32
반응형

 

최근에 옷방이 생기면서

#옷냄새제거제 를 찾게 되었어요

천연성분을 좋아 하다 보니

#천연피톤치드 에 꽂혀 버려서

#편백원액 을 사용한 #피톤치드분사기

를 발견 했슴당

 

#첨단환경 에서 만든 #편백수 제품이에요

천연 제품은 성분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제조사가 중요한데

첨단환경은 #피톤치드 #편백방향제 에

아주 자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어용ㅋㄷ

 

좋은 편백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가장 본질인

#편백나무 에 집중하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장성 치유의숲 축령산 에서 생산 되는 편백나무

 제일 우리나라에서 최고 라고 하네요!!

넘나 신기~~

치유의 숲 한 번 가보고 싶어 졌어요 ㅋㅋ

 

 

우선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듭니당 ㅋ

 

화장실에 이렇게 두고

한 번 씩 뿌려 주면

천연 편백 향이 너무 좋아서

아주 제격인 것 같아요

 

편백수 는 옷냄새 제거제인 만큼

옷 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평소 즐겨 입는 반팔티 에도

한 번 뿌려주구요 ㅋㄷ

코를 찌르는 향 보다 훨씬 편백향이

정겹게 느껴 지네요

 

겨울철 자주 입는 코트도 역시

냄새제거를 위해 외출 후에는 꼭 뿌려 줍니당

 

가장 데일리로 입는 옷에도

여기저기 투척 투척!!

 

 

요렇게 옷 방에 시계와 두니까

아주 멋드러 지고 디자인도 사이즈도

맘에 드네요 이쁩니당 ㅋ

 

또 활용도가 어디 있을까요

편백수의 장점은 옷냄새제거제 뿐만 아니라

침실 방향제 이불 화장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라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가탕요

침실에도 뿌려주려고 한 번 놓아 봤는데

아주 제자리를 제대로 찾았네요 ㅋㅋ

 

이불에 바로 투척 ㅋㅋㅋㅋㅋ

이불 정리 하고 나서

습관적으로 뿌려 줍니다

 

 

모처럼 주말에 따뜻해 져서

패딩 건조기 돌리고 한 번 뿌려봤는데

역시나 편백향이 은은하게 나오면서

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ㅋㅋ

 

요리에 가장 중요한 본질이 재료인 것 처럼..

피톤치드 편백워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편백나무가 필요 했겠지요

오랜 기간 직접 연구하고 또 연구하고

유통까지 한다고 하니 우선 믿을만 했어요

 

첨단환경이 연구를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가장 좋은 편백나무 가 생산 되는

장성군 에서 향토육성기업으로 선정 되었다고 합니다

 

편백잎이 채취 되는 것 부터 저온보관 하고

세척 건조를 거쳐 증류추출 까지..

독보적인 기술력이 없다면 아마 만들어 내지 못할

핫 아이템 이지 않나 싶어요

편백수 사랑★

 

 

사실 우리가 천연제품을 왜 사용 할까요?

제일 중요한게 자극적이지 않은 향에

몸에 좋고 뭐 이런거 아니겠슴까 ㅋㄷ

편백수 제품은 인공물질 0%

천연추출물 100% 라고 해요

그냥 딴거 안쓰고 이거 뿌릴거에요 ㅠ0ㅠ

 

 

피톤치드 말로는 많이 들었는데

사실 성분에 대해서 깊이 고민해 본 적은 없는데

이번에 옷냄새제거제 찾으면서 알아 보니

아주 좋은 제품 이었어요

수목이 만들어내는 살균작용이 모두 들어가 있고

이를 추출하기 위해서 독보적인 기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살균효과 에 해충 아토피 탈취까지..!

몸에도 좋고 냄새까지 좋은 제가 딱 원하던 제품 이에용

 

자연에서 온 피톤치드 향이

스트레스 완화 에도 효과적 이라고 하니

퇴근하고 집에 와서 한번 씩 옷에다가 뿌려주면

마음이 아주 평온해 짐다 ㅋㅋㅋㅋㅋ

 

저는 피부에 바르는 것도 천연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저처럼 화학제품 싫어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무엇보다 100% 피톤치드라는 점!

옷에도 뿌리고 방에도 뿌리고

뿌리고 또 뿌리고 또 뿌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