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오동통한 오징어젓갈 빠지면 나올수가 없네요 본문

오늘의 일상

오동통한 오징어젓갈 빠지면 나올수가 없네요

유유네 2021. 2. 15. 11:02
반응형

 

평소 젓갈을 너무나 사랑하는 오구윤 입니다

젓갈 중에서도 #오징어젓갈 을 너무 좋아 하는데

오동통하고 맛있는 #우성물산 #오징어젓갈추천 합니다

 

#오징어젓 은 젓갈이다 보니 배송상태가 조금 걱정 되었었는데

#우성물산 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스팩에 흐르지 않게 제대로 밀봉되어서 신선도 백프로 그대로

배송해 주셨어요

 

젓갈은 반찬으로 너무 자주 먹기 때문에

명란젓 이랑 오징어젓갈 은 아주 필수템 입니다

요거 하나 있다고 밥상이 달라져요!

g 별로 용량을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는 게 장점이고

한 개에 150g 으로 적당하게 식사 간으한 양 입니다

 

기대되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어 봅니다

저는 오징어젓갈을 자주 먹기 때문에 때깔과

젓갈 상태를 보면 대충 감이 옵니다

우선 오징어젓 살이 오동통한 게 아주 맘에 들었어요

 

차분하게 딸려 올라오는 맛있는 오징어들!

허여물근 양념으로 되어 있는 젓갈은 맛이 없는데

혀에 착착 감기는 짭조름한 양념의 맛이

아주 군침돌게 합니다

 

오징어의 두께나 길이는 얇거나 하면 식감이

너무 떨어지는데

오동통하고 오징어도 살이 잘 오른 오징어를 사용했어요

오징어살의 씹는 맛과 양념이 아주 잘 어울러진

훌륭한 젓갈이 확실하네요

 

간단하게 식사 한 끼 할때는 작은 종지에

적당량을 덜어서 먹는데

많은 반찬이 없어도 젓갈 하나만 있으면

식사의 품격이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밥에 오징어젓갈 하나면 되지 않나요..

무슨 반찬이 더 필요 할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동통한 오징어 살을 밥 한 숟갈 떠서 올려 봅니다 ㅋ

저대로 그냥 꿀꺽 하면 두 그릇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 요리와 젓갈을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제주에 가면 흑돼지랑 맬젖이나 명란젓 등 각종 젓갈을

올려서 짭쪼름 하게 먹곤 하는데

오징어젓 과 고기는 아주 찰떡 궁합임을 알 수 있어요!!

이번에는 오리와 양파를 볶아내고 젓갈과 함께 싸먹어 보았더니

꿀맛 !!

 

이 오동통한 오징어 살과 적당히 군침 도는 짭조름한

오징어 양념은 진로를 불러 오기 손색이 없었습니다

#젓갈맛집 #우성물산 계속 주문 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oosungtrading/products/4580748283

 

오징어젓갈 1kg (소분상품)(500g, 2kg 용량선택 가능) : 우성물산

[우성물산] 업소용 식자재 납품 전문업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