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빈티지한 제주도중문카페 볼스카페 Vols kafe 중문빵집 본문

맛있는 하루

빈티지한 제주도중문카페 볼스카페 Vols kafe 중문빵집

유유네 2020. 12. 21. 15:22
반응형

 

먹방커플이 진짜 결혼하느라

(제발그만먹어 폴더가 한 몇 달간 너무 조용했습니다..)

ㅜㅜ #신혼여행 으로 #서귀포 #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다시 먹방을 기대해주세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이 날~ #볼스카페 도착

#빵공장 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너무 반갑네요

 

남편이 되어버린 나의 먹방 파트너 찰칵 중

 

 

건물 외벽은 엄청 뭐랄까 오래된 할머니네 온 거 같아요

(요새 아무리 이게 유행이라고 해도...

흠 가끔 흠 할때가 있어요 ! 개인취향..)

그래도 #제주도카페추천 갑니당

맛있으니칸

 

제주도중문카페 볼스카페는

중문빵집 이기도 합니다

중문이쁜카페 라기 보다는 빈티지함이 느껴져요

 

카페 밖은 이런 뷰가~~~!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내부는 역시 아주 옛날에 지어진

콘크리트 내벽이 그대로 드러나는

어찌보면 허름한 이 공간이

카페로 나름 매력이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카운터의 모습

옛날의 콘크리트와 현대의 네온사인

꽤나 조화롭네요

#제주도중문카페 중에서

빈티지함의 끝판왕 ㅎㅎ

 

카운터 옆으로 테이블이 있는 공간

#중문빵집 이니 만큼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폐허가 될 법한 건물에

식물이 피어난 듯한 생명력을 줍니다

 

테이블 자리들이 널찍하니 꽤 큰 공간 입니다

 

 

식물과 함께 찰칵 찰칵!

 

외벽과 같이 안에도 그냥 저런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빵이 보이고 카페, 그리고 안에 테이블이!

존재합니다

 

로스팅도 직접 하는 거 같았어요

 

 

 

 

 

아이 러브 빵.... ❤️❤️

빵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다 먹을 수는 없으니 2개만.....

 

 

안에를 들어오니 또 색다른 공간이 있어요

이 공간은 너무 마음에 들었!!

초록초록한 내부 남편 또 찰칵 찰칵

 

 

흙 뷰ㅋㅋㅋ

밖은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너무 예뻤어요

차가운 매력!! 제가 갔을땐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 등장

저희는 아이스라떼와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베이글 에그타르트를 시켰어요

에그타르트는 뭐 한입거리

 

라떼는 너무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는 @.@!!!

 

블루베리 베이글도 맛있었어요💓

빵은 정말 사랑...

 

남편이랑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순삭

ㅋㅋ서귀포 카페 찾으시는 분들 한번 들려보세요

#내돈내산 #내돈내먹

 

 

마지막으로 창 밖에 있던 비숑 ㅋㅋㅋㅋㅋㅋ

털관리가 아쉽지만 귀여워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