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중문맛집 오전열한시 추천!! 내돈내먹 제주맛집지도 본문

맛있는 하루

중문맛집 오전열한시 추천!! 내돈내먹 제주맛집지도

유유네 2020. 12. 21. 15:18
반응형

 

오구윤 부부 푹 자고 일어나 점심을 먹으러

#오전열한시 를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애월맛집 으로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두근두근!!!!

보시죠 슝!

#제주맛집지도 #제주도맛집지도

 

도착-!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진짜

 

엄청 큰 건물에 오전열한시가 운영 중 입니다

#애월일식 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날씨 미쳤어요..... 입장 두둥

 

 

 

#중문관광단지 근처에서 점심 간단하게 많이 찾으실 텐데

대표적인 #제주흑돼지 .. 회 .. 국수.. 뚝배기.. 등등

대표메뉴를 많이 드셨다면

한 끼 드시기에 맛있습니다

 

이 오전열한시의 시그니처 #간장새우밥

3일 숙성한 간장새우를 곁드린 가정식 덮밥이에요!!

기본으로 세팅된 반찬들도 깔끔하고 다 맛있었어요

아 사진 보니 다시 먹고싶네요 ㅜㅜ

가격은 13.000

 

 

또 한개의 메뉴 #전복볶음밥 을 시켰어요

#딱새우 와 #전복, 그리고 땅콩소스를 곁드린 볶음밥인데요

와... 존맛탱 ㅜㅜㅜ

제주 베틀트립 맛집으로 소개 되었다는데

소개 될만 해여...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운다 울어

가격은 15.000!!!

 

 

전 왼쪽이 더 맛있어요

둘다 맛있지만 ㅜㅜ

 

ㅋㅋㅋㅋㅋ역시 제발 그만먹어!! 부부...

설거지 부부... 설부..

남김 없이 다 먹었습니다 ㅜㅜ

 

다음에 가면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강추

#내돈내산 #내돈내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