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토스 뱅크 체크카드 밀크오렌지 수령, 혜택 알아보기! 본문

오늘의 일상

토스 뱅크 체크카드 밀크오렌지 수령, 혜택 알아보기!

유유네 2021. 11. 4. 17: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유네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 포스팅이.. 너무 바쁨 ㅜ

저는 원래부터 토스를 자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UI도 너무 편하고(디자인 넘사..)

이체 시 수수료도 없어 편하게 사용하고 있던 토스가

토스 뱅크를 만들었다고 해요

토스 뱅크는 1금융..😃 카카오뱅크 긴장하겠ㅋㅋ

 

심지어 입출금 통장이 2% 이자를 준다고 해서

고민도 없이 바로 가입했어요!

카드는 선택으로 할 수 있는데

혜택이 너무 좋아 신청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 연회비 무료

✔ 바로바로 캐시백

✔ 편의점 ATM 수수료 0원

✔ 깨알같이 혜택이 많죠..?

 

 

 

대표이미지 삭제

매우 심플하죠? 앞뒤 컬러 2가지를

토스 앱에서 자연스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배색이 오렌지가 제일 나은 거 같아서 전 밀크 오렌지로!

 

 

 

신청하고 4일 정도 후에 받았어요

카드 발급 봉투가 검정인 적은 처음이었는데

봉투마저 디자인이 너무 잘 되어있어 좋았어요

솔직히 시중 은행 카드 발급받으면

쓸데없는 혜택 종이 엄청 두껍잖아요..

누가 읽는다고 😢 버리는 것도 일인데

봉투 안에 카드와 스티커 이렇게 얇게 배송이 옵니다!

 

 

토스 디자이너들 진짜 열 일..

그래픽 미쳤어요 사이트부터 앱 안의 그래픽이 넘사..

 

 

카드 두둥 🤭

정말 컬러 강렬ㅋㅋ 뒤에는 화이트

 

 

신기한 게 아무리 찾아도 카드번호가 없어요

심플 이즈 베스트

모양도 그냥 라운드가 아닌 아래가 약간 독특해요

 

 

 

스티커도 동봉 옵니다

 

 

 

어머 어머 홀로그램 스티커가 들어가 있어요

퀄리티가 엄청 높은

 

 

 

카드에 많이 붙이던데 전 지저분해서

붙이진 않으려고요!

 

 

수령 후 카드 등록은~?

토스 앱 > 홈 > 토스 뱅크카드 선택하시고

카드를 휴대폰에 놓기만 하면 등록이 됩니다.

자동으로 등록돼서 바로 쓸 수 있어요!

자주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2%가 쏠쏠해서 주로 사용했던

카뱅에서 토스로 돈을 옮겨놨어요!

 

😍 이상 유유네 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