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편한브라 더잠디즈니브라렛! 디즈니 속옷 추천 본문

이쁜옷

편한브라 더잠디즈니브라렛! 디즈니 속옷 추천

유유네 2020. 12. 18. 17:16
반응형

 

속옷은 이쁘고 편하면 장땡 아닌가요~~

디즈니와 콜라보한 #편한브라 가져왔습니당

평소에 디즈니 너무 귀여워서 좋아라 하는데

#더잠디즈니브라렛 이 나왔다니 구매욕구가 치솟네요

 

여성속옷 브랜드 #더잠 에서는 디즈니와 콜라보를

하면서 나름의 철학을 많이 담았고 신경을 많이 쓴게

고스란히 상품에 드러나서

더욱 애정이 가는 것 같아요

더잠은 평소 #편한속옷 자연스러운 #브라렛 을

많이 추구하고 디즈니 하면 공주공주 동심 뿜뿜

캐릭터 아니겠습니까 ㅋㄷ

둘이 콜라보에서 #JUSTBEME 라는 슬로건을

만들어 냈습니당

스스로를 사랑하고 당찬 여성 캐릭터가

최근 디즈니에서 많이 나오고 있는데

여기에서 더잠은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합니당

 

 

자스민공주 출동!

색상에서 부터 #더잠디즈니브라렛 의 강한

아이덴티티가 느껴집니다

약간 파스텔톤의 색감에 부드럽고 편안한 원단..

디즈니의 감성과 더잠만의 편한브라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아주 놀라워요!

 

컬러감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_<

디즈니 캐릭터 중에서도 모아나 족장의 컬러감을

그대로 담은 브라렛 입니다

요새 파스텔톤을 보면 그렇게 이쁠 수가 없어요 ㅎㅎ

마치 디즈니 속 공주가 된 듯한 느낌적인 느낌

넘 이쁩니당

이제 디즈니의 공주님들이 어떻게 여성속옷 으로

표현되었는지 살펴봅니다

 

 

제가 넘 좋아하는 인어공주 등장! ㅋㅋㅋ

역시 특유의 디즈니 컬러감이 돋보입니다

더잠에서는 인어공주 느낌을 그대로 담았을까요?

정답은 그냥 인어공주 현실판 등장 ㅋㅋㅋㅋㅋ

제대로 담아 냈어용

라일락 조개 컬러 브라렛과 이너프 팬티 인데

색감이 정말 예술로 빠졌네요

라벤더와 민트 컬러 너무 이쁩니당 ㅜ.ㅜ

 

 

다음 공주님은 바로 모아나!

제가 주문한 캐릭터 이기도 하죠~~

너무 인상 깊게 본 캐릭터 인데

역시 특유의 디즈니 색감이 돋보입니다

인어공주와는 또 다른 시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용

 

 

크.. 역시 색감 무엇..!

더잠디즈니브라렛 만세 ~~

모아나 공주의 색을 너무 세련되게 표현한 느낌이 들어요

흔한 색이 아닌 데다가 다운된 톤 계열이라서

안이쁠까 생각도 했었는데

보자마자 감탄사 연발 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한 원단 소재도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이뻐이뻐

 

 

더잠 디즈니 브라렛 set

모아나 족장 풀샷! ㅋㅋㅋ

톡톡 튀는 브라 색상도 이쁘고

은은한 팬티 속옷도 브라와 너무 매칭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입었을 때 너무 편안함을 사진에 잘 담았는지..ㅎㅎ

부드러운 원단의 느낌과 이쁜 디자인 완전 강추입니다!

 

 

알라딘 공주 등장..

너무 사랑스럽고 개인적으로는 가장 애정하는

캐릭터 이기도 합니다

특유의 민트 색상도 너무 이쁘구요

바로 속옷 살펴봅니다

민트와 네이비의 조합이 이렇게 고급진 줄 처음 알았어요 >_<

시원스러우면서도 고급진 컬러감을 원하신다면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싶어요!

너무 밝은 민트로 가면 다소 촌스러울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적절한 색조합 환상적 입니당

 

 

다음은 여전사 뮬란 등장!

디즈니를 보면서도 뮬란 옷은 참 색상이

이쁘다 생각 했었는데

더잠디즈니브라렛이 나오면서 가장 기대가 되었던

색상 이기도 합니당

깜찍하면서도 너무 유니크 하지 않나용 캬캬캬캬

뮬란의 연두색을 모티프로 한 올리브 브라렛과 상큼한

레몬의 이너프 팬티가

정말 센스 있는 조합이 아닐까 생각 합니당

너무 사랑스러운 디즈니브라렛 인 것 같아영

 

속옷의 디자인과 색상은 뭐..

정말 너무 사랑스럽다 할 정도로 손색이 없는데

편안함 까지 갖춘다면 최고의 여성속옷이 될 것 같습니다

기능성 부분도 살펴 보았는데 코튼40수로 에민한 피부 타입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얇고 가벼운 두께감은 입었을때 바로 딱 느낄 수 있죠!

 

아쪽 봉제선 마감 디테일도 뛰어나고

패드도 들어 있습니다.

코튼 40수 원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편한브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어용

소프타한 하변 밴드! 입었을 때 부드럽고 편한느낌?

계속 해서 입고 싶은 브라렛이 확실 합니다

입었을 떄 이쁘기 까지 하니까 더욱 사랑스럽죠><

 

하변 밴드 부분 사진에서도 편안함이 느껴지시나요?

MOANA 라고 새겨진 폰트도 아주 매력 있는 것 같아요

 

모아나 너!

 

쇄골에 닿지 않게 끈을 조정해서 디자인 했는데

정말 편한브라를 위해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쓴 티가 팍팍 납니다

이런 디테일 사랑합니다

 

바로 이 끈 부분이 되겠지요

끈이 얇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편한 것 같아요

 

패드까지 일반 살색 패드가 아니라 브라렛 색상에 맞춰

염색해서 제품이 나옵니다

디테일 끝판왕이라고 할 수있죠

기능과 디자인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노력이 돋보입니다

 

 

모델분의 타투 넘나 세련되고 멋지지 않나용

브라렛 4공주 모두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더잠에서 특별히 #타투스티커 를 보내 드린다고 하고

리뷰 작성 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당

적립금 2만원과 인스타그램 리뷰는

7만원 상당의 혜택이니 완전 럭키 인데요? ㅋㄷ

 

더잠 디즈니 SET 는 괜히 만들어진 게 아니랍니당

33명의 직원이 열과 성을 다해 피드백을 거쳐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완성도 높은 브라렛이

탄생한 것 같아용

 

 

https://bit.ly/39dbOu5

 

Just be ME , 디즈니 브라렛 SET

더잠과 디즈니의 콜라보로 탄생한 just be me 브라렛입니다. 더잠만의 캐릭터 해석으로 만나는 유일한 콜라보 제품으로 뮬란, 모아나, 쟈스민, 에리얼이 함께 합니다. 피부에 자극없는 코튼 소재로

thezam.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