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제주 중문 수영장 호텔 히든클리프 디럭스클리프전망 본문

오늘의 일상

제주 중문 수영장 호텔 히든클리프 디럭스클리프전망

유유네 2020. 5. 11. 16:21
반응형

 

환상의 나라 제주 수영장호텔 히든클리프

제주에는 좋은 호텔이 많이 있죠

제주시랑 서귀포 둘 다 다른 특징이 있고

둘 다 아름다운 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서귀포 중문 쪽에 위치한

히든클리프에 다녀옴여

 

제주시는 아름다운 바다 뷰가 있다면

서귀포에는 폭포와 마운틴 뷰가 죽입니다

특히나 히든클리프는 바로 뒤에 아름다운 산을

끼고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죠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실내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저는 #디럭스클리프전망 을 예약했어요

 

창문쪽으로 가까이 가봤더니 이런..

뛰어내리고 싶지만 뛰어내리면 안되는

아름다운 마운틴 뷰 !

절경입니다

 

 

풍경 •_•

 

 

히든클리프가 가장 핫 했던 이유는

바로 이 수영장 샷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죠

2층으로 내려가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고

베드와 음식들이 있는데

음식과 맥주는 비싸고 제주에는 맛난게 많아서

굳이 감자튀김 피자 따위는 사먹지 않았죠

물 온도는 적당히 미온수 느낌 입니다

 

사람들이 마치 아가인 냥 헤엄치며

즐거워 하고 있네요 ^^

 

멋진 남성도 한명 보이네요..(남친몬)ㅋㅋㅋ

산을 즐기며 수영을..

또 가고 싶네요 ^^

 

추가적으로 중문에는 관광단지가 있어서 근처에

픽업 해주는 #흑돼지 집이 있고

차량으로도 10분 내에 먹거리가 많은 장점이

있죠, 그 중심에 히든클리프가 있습니다

 

 

추가로 득템 가능한 스맛스토어도 구경오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159yoo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