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

소하동 다모아 주꾸미 샤브샤브! 내돈내먹 본문

맛있는 하루

소하동 다모아 주꾸미 샤브샤브! 내돈내먹

유유네 2020. 5. 19. 11:14
반응형

#광명 #소하동 #다모아

조개찜이나 조개구이를 많이들 드시러 가는 곳인데

봄에는 #주꾸미 가 제철이니

안먹을수가 없습니다

철판볶음주꾸미는 쉽게 만날 수 있지만

#주꾸미샤브샤브 를 싱하게 하는 집은

도심에서는 많이 못 본것 같네요

 

우선 각종 야채와 육수가 먼저 나오네요

배추를 익히면 달달하니 맛있죠~

호박도 보이네용

 

주꾸미 등장 3인이서 대짜 4만원 시켰습니다

싱싱한 주꾸미가 다섯마리 정도는 족히 나온 것 같네요

3인이서 먹기 알맞고 작은 2.1만원 짜리도 있는데

2인용으로 적당해 보였습니다

주꾸미는 금방 익어버리니 살짝 데치는 느낌으로

바로 드시고 머리는 좀 더 익히면

안에 알이 그득하니 맛납니당

 

먹물을 뿜어내서 국물이 검게 변했네요

더욱 간이 베어서 맛납니다

마지막은 칼국수 1인분 투하!!

세명이서 깔끔하게 잘 먹고 갑니다

안녕히계세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