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너무 이쁜 배쓰밤 거품목욕 입욕제 추천!

유유네 2021. 1. 5. 15:55
반응형

 

저는 #거품목욕 을 즐겨 하다 보니

#입욕제 를 자주 사용 합니당!

이번에 너무 이쁜 거품 입욕제 를 가져왔어요

 

짜란!! 패키징 너무 이쁘죠

배쓰밤 전문 몰인 ROTS에서

나온 #천연입욕제 랍니다

수제로 만들어서 부담스러운 화학제품이 없고

몸에 좋은 천연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4가지 종류의 배쓰밤 이 있는데 각각 의미가 담겨 있고

특성도 여러가지 라서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다 너무 이뻐서 꼭 한번씩 다 사용해 보고 싶네요

저는 레인보우샤베트 선택!

 

 

크.. 이 영롱한 색..

보자마자 바로 사랑에 빠져 버렸어요 ㅋㅋ

입욕제 는 그냥 거품내는 용도로만 생각 했는데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쁘니까 목욕이 넘 즐거워 지네요

 

레인보우샤베트 입욕제 는

무지개 빛 에서 영감을 따온 듯 합니다

파스텔빛 무지개가 온몸에 퍼지는 듯한

아름다운 색상이라 할 수 있쬬

향은 아주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향이 나서 너무 좋네용

 

ROTS 에서 나온 배쓰밤 은 하나 같이

색상이 너무 이뿌고

향이 넘나 좋아서 꼭 다른 종류도 써봐야겠어요~~

 

 

물을 빨리 받아 놓고 투척하기 전!

화장실 문 닫고 오픈 했더니

사랑스러운 향이 가득 퍼져서

목욕 전인데도 벌써 바디로션 바른 것 처럼

향기가 전체에 퍼져서 너무 좋았네요

 

정말 먹고 싶게 생긴 배쓰밤 ㅋㅋ

향기가 너무 좋고 잘 퍼져서

그냥 이 자체로 디퓨져 처럼 사용해도 될 것 같은

느낌 까지 들었어요

향기는 무조건 합격인데

입욕제 이니 만큼 성분도 중요할 것 같아 체크해 봅니다

 

 

 

핵심 성분으로 시어버터랑 올리브오일 이 있어요

시어버터는 천현자외선 보호물질이 있어서

피부 보습에 좋다고 하고

올리브 오일은 워낙 많이 쓰이는 성분이기도 하죠

피부 보습이 뛰어나서 바디로션 대신에 많이 사용합니당 ㅋㄷ

 

 

 

 

스윗아몬드오일 과 해바라기씨오일 성분도 있슴당

아몬드오일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요새 피부가 자주 붉어 지고 워낙 예민한 편이라

스윗아몬드 성분은 넘 맘에 들어요ㅋㅋ

해바라기씨 오일도 트러블이나 노화 방지에

아주 탁월하다고 하니 이 좋은 것들은

입욕제 에 담아내고 이쁘기 까지 하니

사랑스럽네요♥

 

 

바로 물에 투척합니다

빨리 들어가고 싶으니깐요ㅋㅋㅋㅋ

이쁜 레인보우샤베트가 물에 보글보글 하면서

조금씩 거품을 내기 시작 합니다

경이로운 순간이 아닐 수 없어요

 

향도 너무 좋지만 물 색깔도 너무 아름답게 변해서

목욕할 때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웬만한 바디워시 사용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뽀득뽀득 씻기는게 다른 입욕제 보다

더 괜찮은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다른 색상도 구매 해서 하나씩 둬도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좋을 것 같아

추매하러 갑니다 ㅋㅋㅋ

#입욕제추천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