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수분마스크팩추천! 닥터오드리 1일1팩 하기

유유네 2021. 1. 4. 11:13
반응형

 

#1일1팩 다짐 하면서도 귀찮아서 쉽지가 않네요ㅜㅜ

겨울만 되면 #건성피부 에 시달리고 있어서 #속건조

해결을 위해서 항상 팩을 해야겠다고 다짐 합니당

수분 빵빵한 #수분마스크팩 찾던 중

오드리 처럼 이쁘게 만들어 줄 #닥터오드리 #마스크팩 발견!

 

드디어 도착! 제품 박싱 너무 이쁘네요

베이비핑크컬러에 오드리햅번이 딱 자리 잡고 있으니

어여 얼굴에 붙혀버리고 싶어용ㅋㅋㅋ

 

패키징 뒷면에는 닥터오드리의 성분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꼼꼼하게 적혀져 있어요!

닥터오드리 마스크팩은 특이하게 망사포가 씌어져 있습니당

 

팩 5개가 셋트로 옵니다 사랑

성분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쓰는 편인데

닥터오드리 마스크팩 을 선택한 이유가

미백 기능과 주름개선 기능 2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요

#대구미안의원 에서 실제 피부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팩 이라고 하니

우선 병원 거는 믿고 써도 항상 후회가 없었어욤 ㅋㄷㅋㄷ

 

짜란 드디어 오픈~~

신기하게 팩을 망사시트 가 감싸고 있어요

수분도 엄청 촉촉하고 좋으네요

 

망사 붙어있는 거 보이시죠?

첨에 엄청 신기했답니당

#시카마스크팩 으로 닥터오드리 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 ㅋㅋ

닥터오드리 마스크팩 을 써야 하는 분들을 나열해 놓았네요

모두 졔 얘기 인줄 ㅠ.ㅠ

겨울 되면 더 심해지긴 하지만 워낙 사계절 내내 건조 ㅠㅠ

수분마스크팩 필수 입니당

저는 홍조는 없지만 얼굴 자주 붉어지시는 분들도

기능성 마스크팩 이니 만큼 효과 보실 수 있습니다

 

망사 제거샷!

저렇게 망사를 손쉽게 스윽 제거 해주면

닥터오드리 만의 특별한 큐프라 뱀리제 시트가 나와요

 

큐프라 뱀리제 시트는 목화씨를 추출해서 자극이 적고

피부에 유효성분이 잘 전달 되어서

마스크팩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고 하는데

직접 사용해 보니 확실히 다른 시트랑 달랐어요

 

피부 결이 다 보일 만큼 엄청 얇고

피부에 촥 들러 붙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엄청 부드럽네요

목화씨의 솜털 이라고 하는데

정말 솜털 맞는 것 같아요 ㅋㅋ 굿굿!!

 

 

우선 부드러운 시트 합격!

바로 성분 체크 들어 갑니다

메인 성분인 병풀 추출물인데 닥터오드리는

기능성 팩이니 만큼 다양한 효과가 있어요

피부재생, 여드름 개선, 항산화 작용 까지!

트러블 있는 제 남편에게도 붙혀야 겠어요 ㅋㅋ

 

짜란~ 역시나 얇은 마스크팩 시트 덕분에

피부가 훤히 다 보일 정도로 착착 감겨요

부드럽다고 좋아하네염

 

병풀 추출물 말고도 다양한 성분이 마스크팩 에 들어가 있고

미국의 비영리 단체인 EWG 그린등급에 맞추어서

천연 성분을 그대로 살렸다고 합니당

요새는 여러가지 등급 인정을 받은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는데

소비자 입장 에서는 한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용

 

살포시 두들겨 주면 골고루 얼굴에 붙혀 주어용

겨울에는 특히 더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데

팩 했을때 너무 부드럽고

사용하고 나니까 수분이 팡팡 터지는게

피부 속까지 스며드는게 느껴지네요

 

 

붙히고 나서 10분 정도 지나서 찍어 보았는데

짧은 시간 인데도 피부에 좀 더 밀착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일 중요한 게 수분인데 수분 팡팡에

미백 기능까지 있다고 하니

1일1팩 꾸준히 해야겠슴당

 

https://smartstore.naver.com/mianclinic/products/5119265123

 

닥터오드리 저자극 기능성 마스크팩<5매입> : 대구 미안의원 스토어

[대구 미안의원 스토어] 대구미안의원 코스메틱 스토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