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안양 평촌맛집, 스시소우 평촌 오마카세 내돈내먹 후기

유유네 2020. 9. 21. 17:13
반응형

 

제발그만먹어 ㅜㅜ 폴더

오랜만입니다 흑흑 그리웠당 !!

오랜만인거 같지는 않지만 한달만에

또 다시 오마카세를 다녀왔어요!

물꼬기 부부 맨날 회만 먹ㅋㅋ 보시쥬

디너코스 중 1인당 6만원짜리를 먹으러 왔어요

평촌맛집을 찾다가 여기로 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오마카세 먹을때 룸은 처음이였는데

바로바로 만들어서 하나씩 먹는맛이긴 한데

이렇게 먹으니 조금 달랐어용ㅋㅋ

코로나기도 하고 조용하게 먹고싶었어요

아 그리고 차를 가져가서 술을 못먹음 ㅜ흑

 

부드러운 계란찜과 샐러드로 시작

 

냠냠

 

이 아이는 #가지튀김 !!

겉은 바삭 안엔 촉촉

전 진짜 가지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참치 조림 ! 와사비과 양념으로 섞어먹으니 존맛탱

 

초밥 등장! 이렇게 주니 ㅋㅋ오마카세

느낌이 덜 하긴 하네요

그냥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 냠냠

초밥도 간이 딱 잘 맞아서 맛있어요

 

 

 

 

모여랏 그룹샷

 ❤️❤️참치 녹아!!!

장어 녹아!!!

가리비 녹아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니 #새우

넌 단독샷 당첨 🤭

 

 

왼쪽 #카이센동 너무 맛있었어요

오른쪽은 #삼치구이

 

마지막~~~! 모밀 정식으로 마무리

국물도 맛있고 배터질뻔 ㅜ

 

샤베트도 있지요 ㅋㅋㅋ

잘 먹고 갑니다 행복한 금요일이였습니다

 

tinyurl.com/yxtg3cgs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